메뉴 건너뛰기

onair 떨어지면 그 뒤로 중계권 광고 다 나가리되나
43 0
2026.06.28 10:26
43 0

볼 게 있어야 뭘 팔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59 09:21 5,7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3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5982 onair 아 ㅅㅂ 케베스 >이게 팀이다 이게 축구다< 미쳤나 13:05 33
30965981 잡담 원래 빙고는 중앙이 맞아야 성공확률 높은건데 13:05 42
30965980 잡담 대승만 아니면 ok 이거 만든 사람 뿌듯할까 13:05 38
30965979 잡담 선수가 감독한테 항의하라고 할거면 13:05 28
30965978 잡담 K리그 시민구단이 세금 가져간다고 뭐라 하는데 13:05 87
30965977 잡담 '프로'리그인데 세금 지원을 받는 시민구단이 있다는게 어불성설 같음 13:05 15
30965976 잡담 근데 이럴 바엔 스페인도 졌으면 빙고판이 더 이뻤을 거 같기도 한데 2 13:04 32
30965975 잡담 32강부터는 단판이야? 2 13:04 44
30965974 잡담 그와중에 알제리 오스트리아 3:3으로 끝남 2 13:04 116
30965973 잡담 헐 이란도 탈락이여? 어제 개열심히 뛰는거 인상깊었는데..같이 탈락이라니.. 13:04 15
30965972 onair 이영표 ㅈㄴ 착잡해보인다 13:04 21
30965971 잡담 이제 화재성잇을만한 경기 뭐잇을려나 3 13:04 47
30965970 잡담 어차피 아까 빙고 성공했어도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승부 난거 보면 안될안이었음 13:04 19
30965969 잡담 세네갈 대승에서 이미 짐쌌다고 생각함 13:04 11
30965968 onair 이영표쌤 왜케울것같냐ㅠ 13:04 16
30965967 잡담 막상 들이박았다고 하면 쫀득하게 태세 전환해서 선수부터 깔 애들 오조오억명일텐데 1 13:04 17
30965966 onair 이영표 표정 되게 복잡해보여ㅠ 13:04 23
30965965 onair 이영표: 사실상 월드컵 본선도 못올라온것 2 13:04 249
30965964 잡담 선수들한테 들이박으라는 거 개웃기다ㅋㅋㅋ 직장인 보고 직장에서 들이박으라는 말이잖아 7 13:04 104
30965963 onair kbs보는데 뒤에 시강이다 13:04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