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개웃기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코르티스 건호 오자키 유타카 존나 닮음
- 14:08
- 조회 3
- 잡담
-
- 리디 한국 축구결과 맞힌 사람 전원한테 랜덤포인트 주는 이벤트 하고 있었는데
- 14:08
- 조회 14
- 잡담
-
- 홍명보 내년 아시안컵까지 임기보장 되어있어?
- 14:08
- 조회 42
- 잡담
-
- 아니 근데 홍명보 나가는거에 왜 월드컵 탈락을 제물로 바쳐야하는거지 4년 기다린 선수들은 어캄
- 14:08
- 조회 44
- 잡담
-
- 만약 감독이 바뀐다면 아시안컵이 첫 시험대가 되려나...
- 14:07
- 조회 26
- 잡담
-
- 감스트가 축구유튜버야?
- 14:07
- 조회 61
- 잡담
-
- 이번에 꾸역꾸역 32강 갔으면 선수들 좆뱅이쳐서 죽어라 뛰고나서 잘했다고 하고 그냥 넘어갔을듯
- 14:07
- 조회 15
- 잡담
-
- 지금 선수나 감독들은 사실 이미 자리잡은 사람들이라 별 피해도 없을거고 안불쌍한데
- 14:07
- 조회 32
- 잡담
-
- 월드컵에서 잘해야 피파랭킹도 많이 올라가고(점수제로 바뀌어서)
- 14:07
- 조회 21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ㅇㅋ > 5:0 / 동점만 아니면 ㅇㅋ > 3:3 / 누구든 이겨라 > 무승부
- 14:07
- 조회 41
- 잡담
-
- 나 더위 많이타서 지금이 시원하다까진 모르겠는데
- 14:07
- 조회 24
- 잡담
-
- 클린스만 때 국대 어땠음?
- 14:07
- 조회 56
- 잡담
-
- 카타르때는 국대축구의 희망이 보였음
- 14:07
- 조회 34
- 잡담
-
- 축협이 왜 한국감독 고집하려는건데?
- 14:07
- 조회 172
- 잡담
-
- 정몽규는 대체 클린스만 뭐에 꽂혔던거임
- 14:07
- 조회 86
- 잡담
-
- 이 고양이 진짜 천재다
- 14:06
- 조회 51
- 잡담
-
- 축알못인데 그럼 손흥민 이번이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야?
- 14:06
- 조회 79
- 잡담
-
- 여론 잠재우기용 외국인감독 한 2년 데리고있다가
- 14:06
- 조회 137
- 잡담
-
- 4년만에 축구 보고 놀란거 : 음바페 홀란드 발롱 아직도 못 받음
- 14:06
- 조회 80
- 잡담
-
- 근데 경우의수는 진짜.. 에휴 이렇게 하고도 32강 가긴 가겠네 이랬음
- 14:06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