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홍명보 나가는거에 왜 월드컵 탈락을 제물로 바쳐야하는거지 4년 기다린 선수들은 어캄 https://theqoo.net/ktalk/4260213685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156 애초에 왜 감독으로 뽑은거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