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어차피 아컵까지고 그냥 선수들은 4년 날림 당한 사람 됨... 솔직히 다들 월드컵만 기다렸을텐데 https://theqoo.net/ktalk/4259899737 무명의 더쿠 | 07:42 | 조회 수 149 지금 나가야하는거 맞지만 지금 나가는거 진짜 이득도 아니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