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
onair 진짜 희망고문 그 자체다 ㅋㅋ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180 | 09:21 | 1,5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3,42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1,5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3,98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263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24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6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657 | onair | 콩민 너무 열심히해서 응원하고 싶어짐 | 10:15 | 3 |
| 30963656 | onair | 우리만해도 비비기만 한면 진출인걸 졌는데 | 10:15 | 17 |
| 30963655 | onair | 아까 페널이 아쉽긴하다 | 10:15 | 38 |
| 30963654 | onair | 저 라인 기준이 패스 타이밍일때야? | 10:15 | 8 |
| 30963653 | onair | 대승에서 알아들었긔 되어버림ㅋㅋㅋㅋㅋ | 10:15 | 34 |
| 30963652 | 잡담 | 탈락 확정인팀도 존나 열심히하는데 진짜 쪽팔린다 그냥 와라 | 10:15 | 20 |
| 30963651 | onair | 경우의수때문에 돌아오는거 아무상관없는데 몇몇선수들이 ㅈㄴ맘에걸린다ㅜ | 10:14 | 62 |
| 30963650 | 잡담 | 인스타 하는 덬들아!!! 댓글 하나만 달아줘 ㅠㅠㅠㅠ | 10:14 | 80 |
| 30963649 | onair | 인천공항에 홍명보는 출입금지 | 10:14 | 26 |
| 30963648 | onair | 우리가 안가는게 맞긴함 | 10:14 | 66 |
| 30963647 | onair | 우즈벡이 지쳐서 골을 못넣음 | 10:14 | 63 |
| 30963646 | 잡담 | 대승만아니면됨=5:0승리로 경우의수탈락 | 10:14 | 98 |
| 30963645 | onair | 근데 빙고 한개빼고 다 실패면 웃기겠다 ㅠㅋㅋ | 10:14 | 35 |
| 30963644 | onair | 축협ㅅㅂ 존나 갈아 엎어야되는데 2 | 10:14 | 103 |
| 30963643 | onair | 오는길에 감독 사임처하라고 | 10:14 | 41 |
| 30963642 | onair | 우즈벡은 전반에 다 쏟아부었잖아 | 10:14 | 99 |
| 30963641 | onair | 빙고판 ㅈㄴ 웃긴다 4 | 10:14 | 569 |
| 30963640 | onair | 근데 양심상 우리나라는 올라가면 안될 수준이네 다른나라 경기보니까ㅎㅎ | 10:14 | 67 |
| 30963639 | onair | 우즈벡도 좀 골 넣어ㅠ | 10:14 | 26 |
| 30963638 | onair | 지금까지 경기 계속보니 진짜 우리나라 떨어지는 게 낫다 3 | 10:14 | 1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