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면
1. 하루 덜 쉼
2. 이기면 캐나다 이동해야 하는데 주축선수 범죄혐의 등으로 캐나다 비자 발급 불가라 출전 불가
지면
1.하루 더 쉼
2.그대로 미국 내 이동이라 주축선수 출전 가능
나라도 진다 샤갈ㅋㅋㅋㅋㅋㅋ
1. 하루 덜 쉼
2. 이기면 캐나다 이동해야 하는데 주축선수 범죄혐의 등으로 캐나다 비자 발급 불가라 출전 불가
지면
1.하루 더 쉼
2.그대로 미국 내 이동이라 주축선수 출전 가능
나라도 진다 샤갈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