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걍 추가시간에 적극적으로 공격안하는게 너무 충격적이었음
- 11:08
- 조회 0
- 잡담
-
- 나는 비겨도 되는 오스트리아 알제리마저 존나게 열심히해서 마지막까지 우리한테 빨간약 선사할거같음
- 11:08
- 조회 2
- 잡담
-
- 저반에 엘에이 한인민박에 축구보러온 사람들 개빡쳤다는 글 생갇남
- 11:08
- 조회 3
- 잡담
-
- 이번 일로 축협 물갈이 좀 될것 같음?
- 11:08
- 조회 6
- 잡담
-
- 저번 야구 WBC도 8강 가니까 미국 교민들이 막 전세기 내리자마자 이벤트 해주고 그랬는데
- 11:08
- 조회 13
- 잡담
-
- 애초에 한번 말아먹은 감독한테 왜 또 맡겼냐고 에휴
- 11:08
- 조회 2
- 잡담
-
- 메시 아직도 월드컵 나옴?
- 11:08
- 조회 11
- 잡담
-
- 정몽규 홍명보 물러나는거 솔직히 큰 의미 없는게
- 11:08
- 조회 72
- 잡담
-
- 사람들이 바보냐고 안뛰고 뛰고 다 구분가능해
- 11:08
- 조회 50
- 잡담
-
- 아무리 잔술이 없었대도 우리나라 선수 혼자 상대팀 선수 둘씩 몸빵하고 있는데 멀뚱멀뚱 하던 건 좀 아니지..
- 11:08
- 조회 20
- 잡담
-
- ㅅㅂ 해축방에서 본건데 존나웃기다
- 11:08
- 조회 223
- 잡담
-
- 아니진짜 축구의신이 진짜 너넨 가면안된다하고 막은거같음
- 11:08
- 조회 16
- 잡담
-
- 100프로 선수탓이다가 아니라 90프로가 감독탓인거 아는데 선수들도 잘한건 아니다
- 11:08
- 조회 98
- 잡담
-
- 32강 탈락이라니.....
- 11:08
- 조회 15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 김승규가 제일 잘하지 않음?
- 11:07
- 조회 121
- 잡담
-
- 다른나라 3차전을 의도치않게 다들 강제시청해서ㅋㅋ 다른나라들이 얼마나 열심히 뛰었는지 역으로 알게 됨
- 11:07
- 조회 84
- 잡담
-
- 그래도 존나 1도 아쉽지 않음ㅋㅋㅋㅋ
- 11:07
- 조회 39
- 잡담
-
- 마지막에 볼돌린건 그냥 잠그겠다는거잖아
- 11:07
- 조회 54
- 잡담
-
- 2002년 월드컵이 축구에 준 영향도 진짜 재고해야해
- 11:07
- 조회 97
- 잡담
-
- 근데 오프사이드는 왜 있는 규칙이야?
- 11:07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