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퀄 이상한 중소들도 아직 있기야 있지만... 3~4세대까지만 해도 이정도 아니었는데 지금은 처음 들어보는 회사여도 노래나 미감 좋고 자컨도 신인땐 힘내서 찍는듯 퀄 그정도로 뽑을수 있는곳들 아니면 걍 아이돌을 안만드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