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폭식하고 탄수중독이라 살찐거여서
걍 입맛바꾸고 지금까지 입터져서 뒤질거같고 이러지않으면
마운자로 안맞아도 괜찮나?
고도비만이라 빼긴해야해
다 미국가서 빵 디저트로 찌운살....ㅎㅎㅎㅎㅎ....
아님 마운자로가 다른 효과도 있남 식욕억제말고
원래도 폭식하고 탄수중독이라 살찐거여서
걍 입맛바꾸고 지금까지 입터져서 뒤질거같고 이러지않으면
마운자로 안맞아도 괜찮나?
고도비만이라 빼긴해야해
다 미국가서 빵 디저트로 찌운살....ㅎㅎㅎㅎㅎ....
아님 마운자로가 다른 효과도 있남 식욕억제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