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좀 멀어 토요코인 강남
기차는 수서역
좌석만 가다가 스탠딩가는데 좌석일때는 백팩이랑 짐들 바리바리 들고 의자밑에 뒀거든? 이번은 스탠딩이라 고민
아직 물품보관 어찌될지 몰라서 토요코인 검색해보니 누구는 체크아웃하고 맡긴다는 얘기있어서 동선이랑 고민되기도하고 보통 다른 덬들은 어뜨케하는지 궁금
기차는 수서역
좌석만 가다가 스탠딩가는데 좌석일때는 백팩이랑 짐들 바리바리 들고 의자밑에 뒀거든? 이번은 스탠딩이라 고민
아직 물품보관 어찌될지 몰라서 토요코인 검색해보니 누구는 체크아웃하고 맡긴다는 얘기있어서 동선이랑 고민되기도하고 보통 다른 덬들은 어뜨케하는지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