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좀 멀어 토요코인 강남
기차는 수서역
좌석만 가다가 스탠딩가는데 좌석일때는 백팩이랑 짐들 바리바리 들고 의자밑에 뒀거든? 이번은 스탠딩이라 고민
아직 물품보관 어찌될지 몰라서 토요코인 검색해보니 누구는 체크아웃하고 맡긴다는 얘기있어서 동선이랑 고민되기도하고 보통 다른 덬들은 어뜨케하는지 궁금
기차는 수서역
좌석만 가다가 스탠딩가는데 좌석일때는 백팩이랑 짐들 바리바리 들고 의자밑에 뒀거든? 이번은 스탠딩이라 고민
아직 물품보관 어찌될지 몰라서 토요코인 검색해보니 누구는 체크아웃하고 맡긴다는 얘기있어서 동선이랑 고민되기도하고 보통 다른 덬들은 어뜨케하는지 궁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06.27 | 17,4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10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089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56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2943 | onair | 우리한테 유리한 경우의 수가 뭐야? | 07:51 | 16 |
| 30962942 | 잡담 | 우리나라는 지면 경우의수 없는 상황에서 3차전 했어야함 ㅋㅋㅋ 6 | 07:50 | 152 |
| 30962941 | onair | 근데 찐으로 가나 일부러 지려는 거 같이 경기함? 11 | 07:49 | 275 |
| 30962940 | onair | 근데 진짜 빙고 안된다 ㅋㅋㅋㅋ | 07:49 | 110 |
| 30962939 | onair | 가나 관중들 업뎃 안됐나 | 07:49 | 97 |
| 30962938 | onair | 비겨도 되는 경기면 저렇게 하는거임 5 | 07:49 | 244 |
| 30962937 | 잡담 | 브라질 요즘 잘함? 3 | 07:48 | 88 |
| 30962936 | onair | 가나 이놈들..으심돼... 공격상황에서 골 자연스럽게 못넣는것보단 수비 대충하는게 더 쉽긴하지 | 07:48 | 64 |
| 30962935 | 잡담 | 6. 무명의 더쿠 07:47 캐나다 입국 ㄴㄴ래 강간혐의 있는 가나 국대가 거짓말했대 2 | 07:48 | 252 |
| 30962934 | onair | 보다 보니까 스페인만 빼고 다른나라들 단톡방 있는거 같은데 2 | 07:48 | 201 |
| 30962933 | onair | 지고있는데 드러눕기 2 | 07:47 | 133 |
| 30962932 | 잡담 | 케톡 개웃겨 ㅋㅋㅋㅋ 1 | 07:47 | 177 |
| 30962931 | onair | 주전선수가 캐나다만 입국금지야? 1 | 07:46 | 143 |
| 30962930 | 잡담 | 가나 왜 이기면 한명 못나와? 7 | 07:46 | 202 |
| 30962929 | 잡담 | 얘들아 빙고 어케됨?? 5 | 07:46 | 222 |
| 30962928 | 잡담 | 아컵은 딴 감독 보고싶다 2 | 07:46 | 65 |
| 30962927 | onair | 져야 하는데도 1골을 넣는데 대한민국 그들은 대체.... 2 | 07:46 | 243 |
| 30962926 | onair | 져야 되는데도 공격수 교체 ㄷㄷ | 07:46 | 81 |
| 30962925 | onair | 경기 재밋네 (후비적) 1 | 07:45 | 108 |
| 30962924 | onair | 가나 자연스러웠어 억지스럽지않게 골 당함 6 | 07:44 | 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