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안에 앉을곳 별로 없어?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9805578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175 이따 가야되는데 솔플에 엠디 안사서그냥 어디 앉아서 기다리려했는데 카페는 꽉차있고 앉을데 별로 없다는 말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