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ㅏ벤ㅌㅡ리 여의도
날파리 엄청나옴
같은가격에 원래 가던곳은 만실이라 찾다가 여기온건데
어제 낮부터 엄청 나오더라 여기도 만실이라 객실못바꾸고
날파리만 아니면 가성비호텔인데 날파리가 다 깎아먹는다🙄
얼굴로 날아올까봐 마스크쓰고잤음ㅠㅠ
새벽에 화장실가려다 벽에 붙은것들보니 잠도안오네
날파리 엄청나옴
같은가격에 원래 가던곳은 만실이라 찾다가 여기온건데
어제 낮부터 엄청 나오더라 여기도 만실이라 객실못바꾸고
날파리만 아니면 가성비호텔인데 날파리가 다 깎아먹는다🙄
얼굴로 날아올까봐 마스크쓰고잤음ㅠㅠ
새벽에 화장실가려다 벽에 붙은것들보니 잠도안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