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달피자 먹엇는데 내스타일은 아니다... https://theqoo.net/ktalk/4259803149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345 너무 달아! 이름이 달피자니 그렇다쳐도 ㅋㅋ그리고 나 하와이안피자 좋아하는데 여기 파인애플은 맛없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