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식 선에서 나이차 좀 난다는건 4-5살인데 남연들 ㄹㅇ 찐조카뻘을 이성으로 볼때면 좀 소름이야 내가 외삼촌이랑 17살 차이 나는데 18 ㅇㅈㄹ
잡담 나이차도 뭔 적당히 나야지
10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상식 선에서 나이차 좀 난다는건 4-5살인데 남연들 ㄹㅇ 찐조카뻘을 이성으로 볼때면 좀 소름이야 내가 외삼촌이랑 17살 차이 나는데 18 ㅇ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