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스핀으로 들어오는 마이너스 여론을 다 실체있다고 받아들이는게 이해가 안감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44
이걸로 한먹고 타멤판이랑 싸움판 깔고 전방위로 화염방사기 쏘는데
본인은 계정있어서 특정되는데 왜 익명창구로 들어오는걸 무시를 못하고 다 보면서 한을 먹냐고
이걸로 한먹고 타멤판이랑 싸움판 깔고 전방위로 화염방사기 쏘는데
본인은 계정있어서 특정되는데 왜 익명창구로 들어오는걸 무시를 못하고 다 보면서 한을 먹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