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중계진들이 여길 중계하는 게 맞냐
게다가 채널도 포르투갈 콜롬비아가 젭티 콩고 우즈벡이 젭티스포츠였는데
바꿔서 콩고 우즈벡을 젭티에서 한대ㅋㅋㅋㅠㅠㅠ
사실상 우리나라 명줄 달린 경기니까...
게다가 채널도 포르투갈 콜롬비아가 젭티 콩고 우즈벡이 젭티스포츠였는데
바꿔서 콩고 우즈벡을 젭티에서 한대ㅋㅋㅋㅠㅠㅠ
사실상 우리나라 명줄 달린 경기니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2 | 06.27 | 19,48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0,22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2,56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17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6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437 | 잡담 | 짹 차단계정 유튜브 활동 시작해서 ptsd 옴 ㅅㅂ | 09:23 | 13 |
| 30963436 | onair | 오스트리아 알제리 비겨도 된다는건 서로 막 이기려 하지 않아서 2 | 09:23 | 117 |
| 30963435 | onair | 민머리 감독은 어느나라 쪽이야? | 09:23 | 13 |
| 30963434 | 잡담 | 오스트리아 - 알제리 축구 관계가 진짜 ㅈㄴ안좋음 5 | 09:22 | 308 |
| 30963433 | onair | 우즈벡 22번 한국인처럼 생김 | 09:22 | 33 |
| 30963432 | onair | 조나단은 누구 응원할까 1 | 09:21 | 157 |
| 30963431 | onair | 축구 볼때마다 심판들 진짜 체력관리 어떻게 하는지 개궁금 1 | 09:21 | 92 |
| 30963430 | onair | 오늘 경기보니까 골주도권은 대부분 콩고라서 우즈백이 6대0으로 이기는건 어려울거같거 1 | 09:21 | 157 |
| 30963429 | onair | 22번 잘하나봐 | 09:21 | 26 |
| 30963428 | onair | 나 근데 콩코한테 조금 미안하다 | 09:21 | 213 |
| 30963427 | 잡담 |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사퇴 9 | 09:21 | 400 |
| 30963426 | 잡담 | 권성준이 좋아 5 | 09:21 | 125 |
| 30963425 | 잡담 | 유니클로에서 무릎담요 대용할 거 뭐있을까 2 | 09:20 | 67 |
| 30963424 | onair | 프리킥 ㄱㄱㄱㄱㄱ | 09:20 | 27 |
| 30963423 | onair | 근데 한국이 32강 탈락하는거보다 우즈벡이 대승해서 올라갈 확률이 더 높지 않냐 | 09:20 | 112 |
| 30963422 | 잡담 | 무승부만해도 올라가는디 골 넣으면 불이익 있는건 아니지????? 1 | 09:20 | 32 |
| 30963421 | 잡담 | 근데 ai로 만든곡이 터지면 저작권 이런거 2 | 09:20 | 178 |
| 30963420 | onair | 유효슛팅 많이 나오네 | 09:20 | 35 |
| 30963419 | 잡담 | 가나전 못봣는데.. 1:2로 졋구나ㅋㅋㅋㅋㅋㅋㅋ 4 | 09:20 | 314 |
| 30963418 | onair | 올가 우즈베키스톤!!!! | 09:19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