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군백기 자체는 걍 딴거 좀 깔짝깔짝 즐기고 하다보면 끝나있어서 견딜만한데 https://theqoo.net/ktalk/425975515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7 군백기 그 뒤에 항상 탈덕함 막상 제대했을때도 좋다ㅠㅠ 이랬는데 활동하니까 바로 푸쉬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