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팬이긴한데 댓은 안다는걸까 그냥 외부 눈팅인걸까 궁금해짐 전체글로 보다가 눌러보는 덬도 있을 수 있을테고올리자마자 조회수 바로 올라가는데 일단 글 올라오는지 보고는 있는거 같아서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