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룡 겪어보니깐 좆같더라 ㅅㅂ 제발 좀 닥쳐 니 의견 안궁금해 멘트칠때 추임새 넣지마 떼창할거면 목소리좀 낮춰 마이크소리도 잡아먹는게 말이되냐 시발
잡담 나 익룡이 뭔지 몰랐거든?
14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익룡 겪어보니깐 좆같더라 ㅅㅂ 제발 좀 닥쳐 니 의견 안궁금해 멘트칠때 추임새 넣지마 떼창할거면 목소리좀 낮춰 마이크소리도 잡아먹는게 말이되냐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