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느닷없이 급발진하는 애한테 왜그러냐고 물어보니까 오전에 케톡에 감쓰하면 재밌다고 해서 그 이후로 오전에 케톡 안들어옴
잡담 난 저번에 대놓고 오전에 월루하려고 케톡에서 시비건다는 애들 많아서 적어도 평일 오전에는 안하려고 함
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느닷없이 급발진하는 애한테 왜그러냐고 물어보니까 오전에 케톡에 감쓰하면 재밌다고 해서 그 이후로 오전에 케톡 안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