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갔을 땐 공연장 바로 앞에서 내리고 탔는데 작년에 가니까 공연장이랑 엄청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내려주던데 심지어 공연장 가는 길 표시도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공연장 진입하는데 엄청 헤맸어
잡담 인스파 카카오셔틀 타는 곳 아예 바뀐 거야 아님 그때그때 달라?
7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23년에 갔을 땐 공연장 바로 앞에서 내리고 탔는데 작년에 가니까 공연장이랑 엄청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내려주던데 심지어 공연장 가는 길 표시도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공연장 진입하는데 엄청 헤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