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값 기본도 비싸고 숙박비에 교통비까지 오백억이라 걍 무수리자리감 어차피 n열 이내아니면 얼굴도 안보이고 다같이 전광판 보는거잖아
잡담 그래서 플미 주고는 못 가겠음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표값 기본도 비싸고 숙박비에 교통비까지 오백억이라 걍 무수리자리감 어차피 n열 이내아니면 얼굴도 안보이고 다같이 전광판 보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