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실제로 인스파갔다오자마자 바로 면허학원등록함 https://theqoo.net/ktalk/425973124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8 너무 힘들었어서.....무조건 차끌고와야지 라는마음으로....그렇게 바로면허따서 올해초에 차끌고 갔다옴 너무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