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Assalomu alaykum. Men bugundan boshlab o'zbekman. Olg'a, O'zbekiston! O'zbekiston, olg'a! Biz albatta g'alaba qilamiz!
- 07:55
- 조회 29
- onair
-
- 독일한테 2골넣고 포르투갈한테 2골 넣는 팀에서 체코 멕시코 남아공 합쳐서 2골 넣는
- 07:55
- 조회 15
- 잡담
-
- 비기기만 했어도 내일 32강
- 07:54
- 조회 25
- 잡담
-
- 지금 너네 거의 축구 전문가 되서 3차전 거의다 본거여????
- 07:54
- 조회 18
- onair
-
- 아니 ㅋㅋㅋ 애초에 저번에도 우리는 독일상대로 이겼을 만큼 스포츠에 절대란 없다란걸 몸소 증명했는데 ㅋㅋㅋ
- 07:54
- 조회 66
- 잡담
-
- 이제 우즈벡, 오스트리아 이중국적만 하면
- 07:54
- 조회 58
- 잡담
-
- 나 빙고땜에 거의 다봤는데 우리나라 하늘이 버린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 같음ㅋㅋㅋㅋ
- 07:53
- 조회 153
- onair
-
- 조3위들 다 진출시켜주는줄 알았나
- 07:53
- 조회 140
- onair
-
- 저 정도도 패작 소리 나오는데 한국 경기는 오죽했을까
- 07:53
- 조회 83
- 잡담
-
- 그니까 비기기만 했어도 지굼쯤 미국 가있을꺼잖아
- 07:53
- 조회 72
- 잡담
-
- 가나 지면 우리가 탈락이야?
- 07:52
- 조회 262
- 잡담
-
- 인터뷰에서 져도 32강 진출은 가능할것처럼 얘기하지않았었나
- 07:52
- 조회 43
- 잡담
-
- 5분에 한번씩 홍명보는 무슨 생각이었을까
- 07:52
- 조회 34
- 잡담
-
- 소간지 드라마 보려고 했는데 스포밟음
- 07:52
- 조회 82
- 잡담
-
- 나 영상을 못보는 상황인데 져야 조은 가나는 골넣고 기뻐하는 세레머니함?..
- 07:51
- 조회 214
- onair
-
- 스페인만 채워준게 신기할 지경
- 07:51
- 조회 132
- onair
-
- 우리한테 유리한 경우의 수가 뭐야?
- 07:51
- 조회 176
- onair
-
- 우리나라는 지면 경우의수 없는 상황에서 3차전 했어야함 ㅋㅋㅋ
- 07:50
- 조회 261
- 잡담
-
- 근데 찐으로 가나 일부러 지려는 거 같이 경기함?
- 07:49
- 조회 485
- onair
-
- 근데 진짜 빙고 안된다 ㅋㅋㅋㅋ
- 07:49
- 조회 13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