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센터글 올라온 이후로 내돌 센터 누구지....(곰곰)상태 됨 https://theqoo.net/ktalk/425972588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0 진짜누구지....? 누구니 우리센터...?아무리생각해도 공식이 떠오르지않는거보면 없는거같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