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대기할수 있는것도 좋고 차끌고 가면 주차도 무료고 주차장도 넓고공연장 근처 화장실은 복잡한데 호텔쪽은 사람 없고 넘 깨끗함편의점 약국 다 있고 밥먹고 쉬엄쉬엄 대기하다가 들어가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