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의지'만 있었어도 당일치기 가능한데 그냥 니가 나약한건데 왜 이런 글 쓰냐면서 꼽들음
(지금 생각해도 걔가 왜 화났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반박도 안했는데 또 댓글 달더니 자긴 경기도인데도 의지가 있어서 가는거라면서 의지만 있으면 된대
그래서 내가 부산인데 님 경기도인게 뭔상관 이랬더니 경기도도 2시간 걸리니까 똑같대 언제부터 부산-서울이 2시간이었지??
니가 '의지'만 있었어도 당일치기 가능한데 그냥 니가 나약한건데 왜 이런 글 쓰냐면서 꼽들음
(지금 생각해도 걔가 왜 화났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반박도 안했는데 또 댓글 달더니 자긴 경기도인데도 의지가 있어서 가는거라면서 의지만 있으면 된대
그래서 내가 부산인데 님 경기도인게 뭔상관 이랬더니 경기도도 2시간 걸리니까 똑같대 언제부터 부산-서울이 2시간이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