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카카오셔틀 너무 일찍 도착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71657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2 솔플+좌석+엠디안삼 사람이라 걍 할게 아무것도 없었어...실내긴 했지만 빈 의자도 없고 바닥에 앉으면 일어나라 하고 걍 갈데가 없었어...두시간인가 세시간 걍 서서 멍때리는데 이미 거기서부터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