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예 걍 저렇게 한곳에 모아두는게 낫지않나 생각드는건 너무 모르고하는생각인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4
여기저기서 난리치게 두는것보단 걍 아예 한곳에 모여있게 두는게 통제도 쉽고 안전하지않을까 싶은데 내 생각이 틀릴수도있음....
여기저기서 난리치게 두는것보단 걍 아예 한곳에 모여있게 두는게 통제도 쉽고 안전하지않을까 싶은데 내 생각이 틀릴수도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