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9999999퍼 잘못인데 선수들 잘못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다 진짜 열받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 언플더 이미 옌스? 이선수로 몰아가려고 했는데 사람들 안먹히잖아
- 11:26
- 조회 17
- 잡담
-
- 호날두는 오늘 어땟어
- 11:26
- 조회 3
- 잡담
-
- kbs 아르헨 경기 중계하는데 자막 웃기다
- 11:26
- 조회 51
- 잡담
-
- 2018년에 조 랭킹 꼴지로 죽음의조 갔을 때는 독일을 이겼는데 이번에는 조 랭킹 2위를 시켜줘도 남아공을 못이김.. ㅋㅋㅋㅋㅋ
- 11:26
- 조회 5
- 잡담
-
- 지금 또 계엄급 아니면 화제성 유지될듯
- 11:26
- 조회 14
- 잡담
-
- 선수들 또 죄송인텁하겠네
- 11:26
- 조회 23
- 잡담
-
- 걍 경기 본 사람들 해설 얘기 들어보면 선수도 선순데 감독 문제라는게 ㅈㄴ 느껴져서 감독욕을 더 하는거임
- 11:26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왜 덬질 의욕까지 떨어지지
- 11:26
- 조회 38
- 잡담
-
- 지금 화제성으로 축협 패도 그렇게 확 안바뀔거라 생각함
- 11:26
- 조회 36
- 잡담
-
- 한남축구라는 말 언제 안웃김
- 11:26
- 조회 26
- 잡담
-
- 강인아 그냥 바로 파리가라
- 11:26
- 조회 79
- 잡담
-
- 홍명보 입국하면 아쉽지만 어쩌고 이딴 유체이탈 화법 쓸듯
- 11:26
- 조회 18
- 잡담
-
- 축구 월드컵때만 보는데 메시 호날두 모드리치 아직도 뛰는거 신기하더라
- 11:26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홍명보도 멍청한게 선수덤탱이 쓰게 할거면 본인도 경기중에 액션했어야함ㅋㅋㅋ
- 11:26
- 조회 87
- 잡담
-
- 축알못인데 국대 인재풀은 좋아?
- 11:26
- 조회 94
- 잡담
-
- 회장지금 나간상태임?
- 11:26
- 조회 56
- 잡담
-
- 어떻게 메시랑 비교함
- 11:25
- 조회 257
- 잡담
-
- 일본이 브라질 이기고 8강까지만 갔으면 좋겠다
- 11:25
- 조회 48
- 잡담
-
- 지금은 축협이 무슨 언플을 해도 안 통함 ㅋㅋㅋ
- 11:25
- 조회 145
- 잡담
-
- 이 사태에 대한 제일 큰 책임이 축협에 있고 축협이 뽑은 홍명보한테 있기 때문에 감독을 욕하는거임
- 11:25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