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에서 콘하는데 덕친 나눔장소 고민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70730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3 원래 여기저기 무인 나눔할곳 많았는데 멘붕왔던데무인생각했는데 유인해야되나 고민하더라 그거보고 시위대 진짜 현실적으로 실감됐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