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9월 극초에 유럽갔을때 딱 이런날씨였어 https://theqoo.net/ktalk/4259832597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97 로마in이라서 아직 더울때였는데 낮에 개쨍쨍 불타죽어도 밤되면 시원했어진짜 딱 요즘같은 날씨이 유럽새기들 이런날씨즐기면서 아시아한테 에어컨튼다고 환경생각하라고 꺼드럭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