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 가면 무조건 찐사니 뭐니 호감이면 못가니 어쩌구저쩌구 하니까 오바처럼 느꺄짐 당장 나도 이번에 지방에서 호감돌 콘 보러 가는딬ㅋㅋㅋㅋ
잡담 인스파 걍 생각없이 호감이어도 가는 사람 있고 걍 다양한데
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스파 가면 무조건 찐사니 뭐니 호감이면 못가니 어쩌구저쩌구 하니까 오바처럼 느꺄짐 당장 나도 이번에 지방에서 호감돌 콘 보러 가는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