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인스파까지 가는거 존나 오래걸리는데 그게 사랑이 아니면 뭐임 https://theqoo.net/ktalk/425969867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4 오바하지말라는데 버스에서 몇시간 갇혀있어봐라 머글들이야 대부분 지들 자차로 댕기고 휀걸들은 대중교통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