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내돌 앨범 3세대삘 나는 곡들은 다 싫다
392 4
2026.06.28 03:22
392 4

내가 3세대 덕질할때 돌만 좋아하고 노래는 안들었던 이유가 다 들어있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86 09:21 6,7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6481 잡담 근데 외국감독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더라 14:12 16
30966480 잡담 요즘은 폼폼푸린이 붐이야? 1 14:12 11
30966479 잡담 32강을 못갈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없을걸 축구팬들도 그렇고.. 14:11 28
30966478 잡담 근데 우리나라 국대 너무 좀.. 1 14:11 95
30966477 잡담 김호, 이회택, 홍명보, 이임생 기타 등등등 발언만 봐도 진짜 열등감이라고밖에 설명 안되는 뭔가가 축구계 늙은이들 기저에 깔려있음 1 14:11 28
30966476 잡담 버거킹 뭐가 맛있어? 4 14:11 39
30966475 잡담 궁금한게 국내축구는 성골문화 이런건 좀 덜한가? 5 14:11 113
30966474 잡담 난 홍명보가 또 아컵때까지 해보겠다 할 것 같아서 두려워 14:11 11
30966473 잡담 축협 진짜 고인물인게 선수들도 외국인감독 선호함 14:10 72
30966472 잡담 메시 몇 살임? 5 14:10 96
30966471 잡담 그 축선출신이 얘기한거보니 외국인감독이 선수기용으로도 말안듣는것도 크고 자기네들이 엣헴하면서 스탭으로 사람 못끼워넣어서 비선호한대 14:10 27
30966470 잡담 존나웃김 벤투 선임안한것도 결국 1 14:10 138
30966469 잡담 축협이 데려온 외국인 감독은 개혁을 주장하거나 아님 능력이 드럽게 없거나 둘중 하나였음 14:10 16
30966468 잡담 파리 올림픽 예선 탈락해서 축구 나가지도 못한거 은근 묻혀서 개빡쳐 2 14:10 57
30966467 잡담 근데 축구선수들 육성은 어케하는거야? 어케유망주로 보고 해외가? 4 14:10 40
30966466 잡담 차라리 선수들 박박 갈아쓰고 졌으면 이렇게 기분더럽진 않을듯 14:10 18
30966465 잡담 야구는 인기에 비해 체급은 작음... 2 14:09 255
30966464 잡담 축협이 한국인감독 고집하는 이유 -> 밥그릇싸움. 한국인감독이면 밑의 코치들도 한국인으로 채울 수 있음. 누구누구 좀 써봐라 찔러넣기 편함. 외국인 감독은 자기 사단 끌고와서 그게 안 되고 말도 안 통해서(지들 마음대로 휘두르지 못해서) 싫어라함 4 14:09 117
30966463 잡담 프랑스가 진짜 쎈거 같은게 조별 마지막경기때도 주전 걍 다 나온거보고 14:09 52
30966462 잡담 축협은 32강 갈거라고 생각했으려나? 5 14:09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