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앞자리며 좌석 앞쪽이며 좋은 자리 무조건 사첵 끼팔해서 ㅈㄴ 싫음 앞자리 가고싶은 사람 중에 사첵 관심없는 사람도 있다고ㅜ
잡담 요즘 콘서트에서 가장 적폐라고 생각하는 거 = 사첵
10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탠딩 앞자리며 좌석 앞쪽이며 좋은 자리 무조건 사첵 끼팔해서 ㅈㄴ 싫음 앞자리 가고싶은 사람 중에 사첵 관심없는 사람도 있다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