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에 있어서 다인원과 소인원은 천지차이라는건 저번에 라방플때 제대로 이해함 https://theqoo.net/ktalk/425966497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 단체라방 정신없다 차라리 유닛이 좋다하는데 그 유닛인원수가 내돌한테는 완전체임 다를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