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도 그룹-> 개인으로 활동 성공적으로 전향한 경우들 보면
일단 그룹이 탑을 찍었다는 전제가 있단 말임
ㅋㅊㅇㅇ도 물론 기세 좋았지만 활중 당시엔 라이징이었고
지금은 훨씬 더 성적+체급 좋아지고 있는데
대체 왜 그렇게 급하게 나갓을까 이해가 안돼;;;;
본인 개인팬이 엄청 쎈 것도 아니었고
(활중 때 반향 컸던 건 강제로 활동 못하게 한거다 한 먹었던 팬들
+ㅋㅊㅇㅇ 꺾이길 바라는 정병들 합세한 결과라고 생각함)
인종차별 포스팅 좋아요+관종칭긔들+다른 멤버들 ㅈㄴ 불리 당함 등등 다 섞여서 지금 여론이 그닥 좋은 편도 아니고
Ot6 팬들 계속 붙잡고 한 주입시킬 거면
좀 동정받을 수 있게 척이라도 열심히 해줘야 하는데 너무 잘 놀러다니심;;
글고 활중 직전 인터뷰에서
연기활동 바라지만 지금은 그룹을 위한 시기고 원1디 해체 때 팬들이 얼마나 상심했는지 알고 있다
<- 이런 식으로 말했어서 암튼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인내심 정도는 있을 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