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시도 왜저래싶을 정도로 못했던 경기 있어?
- 13:14
- 조회 0
- 잡담
-
- 스포츠협회중에서 정상인건 양궁협회뿐인가?
- 13:14
- 조회 0
- 잡담
-
- 파라과이 호주 둘 중 하나가 한골만 넣으면 됨 > 0:0
- 13:14
- 조회 3
- 잡담
-
- 세네갈 5대0 대승하고 8위 막차타고 32강 가는구나
- 13:14
- 조회 1
- 잡담
-
- 빙고판시스템 우리나라만 있는거아닌거? 난 이거 너무 직관적으로 좋은거같애
- 13:14
- 조회 46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 13:14
- 조회 46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어떻게 못알아봐?
- 13:14
- 조회 25
- 잡담
-
-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한 거 도대체 얼마나 못했길래 그래?
- 13:14
- 조회 24
- 잡담
-
- 동그라미 두개는 될줄
- 13:14
- 조회 7
- 잡담
-
- 월드컵 중계권 안산 방송국은 결과적으로 잘된건가
- 13:14
- 조회 11
- 잡담
-
- 남아공전은 진짜 신기하긴해 그냥 알못인 내가 감독이었어도
- 13:14
- 조회 19
- 잡담
-
- 뭐야 메시 등번호 왜 11번 됨???
- 13:14
- 조회 22
- 잡담
-
- 배구덬들은 공감할텐데 신영철이 국대 감독이었으면 손흥민 1초도 안뺐다
- 13:14
- 조회 21
- 잡담
-
- 저번 월드컵만 해도 조별예선 3번째 경기 포르투갈은 16강 확정지어 놨는데도 호날두 선발출전 했잖음
- 13:1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유소년쪽은 요즘 여자애들도 어릴때 축구 시키는경우 꽤 있더라 (엘리트x)
- 13:14
- 조회 18
- 잡담
-
- 킹우의 수 딱 정중앙만 적중한거도 ㅈㄴ 스타성있음(N)
- 13:14
- 조회 41
- 잡담
-
- 방탄 hot ones 나온거 한국어로 풀로 자막 번역된 영상 있을까?
- 13:14
- 조회 9
- 잡담
-
- 첫날 독일부터 어...? 를 느낌
- 13:13
- 조회 62
- 잡담
-
- 국대감독 클린스만도 엄청 욕먹었던거같은데
- 13:13
- 조회 25
- 잡담
-
- 손흥민뺀걸로 당연 한국에서 말나오는게당연하지 손흥민이 뭐라고소리나오던게 이해안갔음ㅋㅋ
- 13:1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