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뺀걸로 당연 한국에서 말나오는게당연하지 손흥민이 뭐라고소리나오던게 이해안갔음ㅋㅋ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147
축덬까진아니고 걍 시간날때 보는덬인데 당연 손흥민교체나 선발제외는 한국에서 더 난리나는게 당연하지ㅋㅋ
총명보소리에 좋다고 선발에서 뺀 홍명보나 굳이굳이 손흥민써야되냐며 손흥민이 뭐라고소리하면서 홍명보쉴드치는애들 많았던게 이해안갔음ㅋㅋ
우리야 남아공전끝나서야 본격적으로 더 활활이었지만 다른나란 애진작에 더 의아해한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