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페땜에 부산온김에 광안리 옴 https://theqoo.net/ktalk/425949171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45 원아페 전광판 인스타 뜬거 보자마자 걍 집 갈까????하다가 아냐 왔는데 부산에서 놀다가자....라는 마음으로 광안리 옴 하늘이 조녜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