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에 떡밥 잡담으로 이미 올라온거 다른 덬이 스퀘어로 올려도 되는 거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8
독방에 속도가 빠른 덬(매우 고마움 진짜 고마움)이 매번 잡담으로 올려서 내가 스퀘어에 뒤늦게 올리는데 그 덬이 기분 상하진 않겠지??? 몇번은 댓글로 스퀘어로 바꾸자!이래봤는데 그래도 잡담으로 올라오길래 스퀘어 카테가 부담스럽나 싶어서 내가 올리고 있긴 한데..
독방에 속도가 빠른 덬(매우 고마움 진짜 고마움)이 매번 잡담으로 올려서 내가 스퀘어에 뒤늦게 올리는데 그 덬이 기분 상하진 않겠지??? 몇번은 댓글로 스퀘어로 바꾸자!이래봤는데 그래도 잡담으로 올라오길래 스퀘어 카테가 부담스럽나 싶어서 내가 올리고 있긴 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