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국 중 뭔가 젤 약하다 느껴짐
콩고는 솔직히 ㄱㅊ던디[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질 되도 연봉 다 받아먹을 생각하면 빡치니까 자진사퇴해서 나가라
- 10:54
- 조회 0
- 잡담
-
- 난 진짜 선수도 못한다는 말에 빡치는 사람들 축구 덕질 안한다고 확신함
- 10:54
- 조회 9
- 잡담
-
- 젭티랑 케사가 축협 걍 빤스까지 털어버렸으면 좋겠다
- 10:54
- 조회 8
- 잡담
-
- 우리 22년 카타르 월드컵은 16강까지 갔었지??
- 10:54
- 조회 14
- 잡담
-
- 뉴스보는데 스포츠전문기자가 원인분석하면서 이강인 손흥민 갈등같은일이 또 있었을수있다 이러네 ㅅㅂㅋㅋㅋㅋ
- 10:53
- 조회 39
- 잡담
-
- 탈락해도 '홍명보 자동 사퇴' 없다, 계약 기간 월드컵 아닌 '내년 1월'까지
- 10:53
- 조회 70
- 잡담
-
- 축구 못하는팀은 이제 그만 신경쓰고 메시 경기 봐야지
- 10:53
- 조회 19
- 잡담
-
- 홍명보 연봉 38억이라는대?
- 10:53
- 조회 96
- 잡담
-
- 우승 누구 응원할거임?
- 10:53
- 조회 64
- 잡담
-
- 그냥 전술부재 ㅇㅇ
- 10:53
- 조회 91
- 잡담
-
- 근데 놀랍게도 우리나라 선수들 멕시코전보다 더 뛰었음ㅋㅋ
- 10:53
- 조회 165
- 잡담
-
- 근데 축구마플때매 올공시위단들 좀 조용한가?
- 10:53
- 조회 58
- 잡담
-
- 월드컵 설렁설렁이 어디있나 당장 거기서 눈에띄어서 스카우트 받아야하는데
- 10:53
- 조회 40
- 잡담
-
- 카보베르데 잘하더라.. 걍 운좋아서 올라간거 아니고
- 10:53
- 조회 16
- 잡담
-
- 손흥민 미국간 이유들 중에 월드컵 있는 거 아녔나
- 10:53
- 조회 158
- 잡담
-
- 걍 남아공전 손흥민 이재성 옌스 선발 내보내고 전반부터 공격으로 압박 주고 흔들었으면
- 10:53
- 조회 15
- 잡담
-
- 몸만 괜찮으면 손흥민 한번 더 뛸거같은데
- 10:53
- 조회 23
- 잡담
-
- 또 선수들도 못한거맞다고 한거가지고 스루못하고 난리네
- 10:53
- 조회 278
- 잡담
-
- 14년 아예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
- 10:53
- 조회 57
- 잡담
-
- 손흥민도 한국 같이 들어오나
- 10:52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