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타팀덬인데 다잘하는애가지고 컨셉도 똑바로 못잡고 일도 안하고 국내선예매도 모른척하는 그냥 이상한 소속사란 생각만... https://theqoo.net/ktalk/4259449429 무명의 더쿠 | 19:14 | 조회 수 328 진짜로 플레디스한테 애정없어서 막말같지만 그렇기때문에 플디한테만 막말하는거임내글에 반박시 그대는 혹시 한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