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뭔가 내돌이라고 해도 콘서트는 약간 내돌을 보러가는 개념보단 무대본다는 의미가 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
앞좌석보단 그래서 뒷좌석이라도 중앙이 낫고 토롯코도 뭔가 별로인게 무대 보는데 분위기 흩으러지는 느낌이라 싫음 ㅋㅋ ㅠ
앞좌석보단 그래서 뒷좌석이라도 중앙이 낫고 토롯코도 뭔가 별로인게 무대 보는데 분위기 흩으러지는 느낌이라 싫음 ㅋㅋ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