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본인 피셜 나오기 전까지는 케톡 주류 의견이 고연차는 추구미이고 하고 싶은 거 하는 거라고 팬덤 유난이라고 패지 않았나?
잡담 케톡은 어떻게 해서든 팬덤 탓 하고 싶은게 황당하다
19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본인 피셜 나오기 전까지는 케톡 주류 의견이 고연차는 추구미이고 하고 싶은 거 하는 거라고 팬덤 유난이라고 패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