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플레디스 씨 지금도 좀 빌드업 올리는거중에 좀 쓰읍 싶은거 https://theqoo.net/ktalk/4259421997 무명의 더쿠 | 18:52 | 조회 수 102 아재들 유행어 끌고와서 컨셉 집어넣으려고 빌드업 시키는데난 솔까말 이거 넘 싫음참고로 캐럿아니고 셉 호감인데 임원중에 존나 아재미감이 있는거 같아서 ㅈ같음개 빡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