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리센느 무대 찾아보면서 느낀거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9521041 무명의 더쿠 | 20:04 | 조회 수 211 제나가 볼수록 이쁘게 생겼네랑 미나미 얘 무대가 진짜 간절하구나 호응 유도 하는거 대부분이 미나미인데 호응이 없어도 씩씩하게 기안죽고 열심히 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