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는 트로트 부캐로 솔로낼래 그냥 군대갈래 이러고 있고 형들은 다 하고싶은거 멋있는걸로 나오고 내최애만 트로트
잡담 와 근데 진짜 내최애면 진짜 개한처먹었을듯 ㅜㅋㅋ 군대도 일찍 가는데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속사는 트로트 부캐로 솔로낼래 그냥 군대갈래 이러고 있고 형들은 다 하고싶은거 멋있는걸로 나오고 내최애만 트로트